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캐나다 여행 - 밴쿠버 바다 옆에 있는 아름다운 공원 3곳

by 쥬피니 2023. 8. 26.



캐나다 밴쿠버로 여행을 떠나면 다운타운, 스탠리 공원, 잉글리스 베이, 휘슬러, 그라우스 마운틴 등 유명한 관광지를 찾는 경우가 많지만 밴쿠버는 유명한 관광지가 아니더라도 경치가 아름다운 바다와 공원이 꽤 많이 있습니다.

 

 

밴쿠버 바다옆에 있는 아름다운 공원 3곳

이번 포스팅에서는 캐나다 밴쿠버 여행 중 가보면 후회하지 않을 밴쿠버 주변의 바다옆에 있는 공원 3곳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밴쿠버 무료 관광지 3곳(린밸리, 버나비마운틴, 화이트락)

밴쿠버는 캐나다 서부의 최대 도시로 캐나다 여행을 가는 사람들 대부분이 방문을 하는 캐나다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유명한 관광지보다는 현지인들이 좋아하는 밴쿠버

askwhatever.tistory.com

 

 

1. 벨카라 공원 (Belcarra Park)

 

벨카라 공원은 밴쿠버 시내에서 동북쪽 바다 건너에 있는 아담한 공원입니다. 밴쿠버 시내에서 바다 건너에 있지만 물론 차로 이동이 가능하며 코퀴틀람시내에서 3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벨카라 공원 주변은 환경보호를 위해서 개발이 되지 않아서 가는 길에 종종 사슴과 같은 야생동물도 볼 수 있는 자연환경이 너무나 아름다운 곳입니다.

 

공원의 벤치 아무 곳에 앉아 있어도 바다를 볼 수 있으며 노쓰밴쿠버(North Vancouver)의 딥 코브(Deep Cove)라는 곳의 바다 건너편에 있는 위치하고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공원 안에 커피, 핫도그 등 간단한 스낵을 먹을 수 있는 가게가 있어 사실 아무것도 준비하지 않고 가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2. 딥 코브 (Deep Cove)

 

코브(Cove)는 만이라는 뜻으로 육지 쪽으로 깊이 들어와 있는 바다를 의미합니다. 딥 코브는 노쓰밴쿠버(North Vancouver)라는 도심에서 동쪽에 위치해 있는 곳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벨카라 공원의 바다 건너편에 있는 곳으로 많지는 않지만 20-30개 상점들이 있어서 바다를 거닐고 나서 커피와 도너츠 등으로 간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의 Honey Doughnuts & Goodies라는 도너츠 가게는 밴쿠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와 도너츠 맛집으로 주말이면 10-20분 정도는 대기해야 도너츠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물론 이곳도 바닷가 주변에 아름다운 공원이 있어서 이곳을 방문하면 캐나다 밴쿠버 주변은 바다와 공원이 잘 어우러진 도시라는 것을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3. 포트 코브 (Porteau Cove)

 

포트 코브는 밴쿠버에서 휘슬러 스키장을 가는 길 중간에 있는 곳으로 캠핑장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곳의 캠핑장은 바다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3-4개월 전에 예약을 하지 않으면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물론 캠핑장에 방문하지 않는다 해도 포트 코브에 있는 주차장과 공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사실 공원이라기보다는 작은 배들이 들어오는 선착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뭐랄까 공원이 형태이지만 잘 갖춰진 공원이라기보다는 그냥 자연 그대로를 즐기수 있는 곳이 포트 코브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휘슬러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가는 길이던 돌아오는 길이던 잠시 포트 코브에 들러서 20-30분 정도 휴식을 취한다면 휘슬러의 높은 산들의 아름다움과 포트코브의 바다의 아름다움을 하루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캐나다 나이아가라 폭포 여행, 꼭 가봐야 할 주변 관광지 BEST 3곳

나이아가라 폭포는 너무나 유명한 관광지로 캐나다와 미국의 국경을 가로지르는 폭포이지만 캐나다에서 보는 것이 경치가 훨씬 좋기 때문에 보통 캐나다쪽 나이아가라 폭포를 더 많이 찾습니

askwhatever.tistory.com